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신의 신체 능력은 무엇입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06:45

    당신의 신체 능력은 무엇입니까?
    저는 미술을 전공했고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어느 날 회사 사람들과 공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그들은 내가 공부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참고로 저는 모의고사 2급이나 SAT 3급은 잘 못하는데 중간 오더만 받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사람들은 편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편견에 관한 것입니다.
    (참고로 이건 정말 제 개인적인 이야기이니 부담없이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내가 미술을 시작했을 때 가족들에게도 편견이 있었다.
    물론 공부를 못해서 미술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는 가족들과
    그래도 공부를 못해서 미술을 했다고 하면 바로 앞에서 말한 가족들도
    그렇다고 내가 학교에서 1등, 2등이라는 뜻은 아니다.
    그냥 웃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