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 글을 작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3. 10:11

    이 글을 작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최근 뉴스에 나온 사람들 중에
    나는 누군가를 알고있다
    그의 가족은 내게 스테이크 칼을 휘둘렀지
    내 손등을 문질러?
    하지만 가족들은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
    내가 그와 함께 갈 때 나를 따르라.
    자기네 집에 갔기 때문에 스토킹을 했다고 한다...
    그가 먼저 욕을 하기 시작해서 나도 메시지로 욕을 했다.
    근데 욕만 지우고 엄마한테 카톡으로 보냈어요.
    너무 속상했어
    학교에서 아는 척 하지도 않았는데
    메시지로
    죄송합니다
    그게 다야.. 기사 올려서 얼굴 올리면 혼나겠지..?
    내가 엄마에게 야단맞은 걸까? 너무 힘들어.. 뉴스에 나올 때마다 아이들이 칭찬할 때마다 너무 힘들다.
    나는 오래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일부는 유출된듯...
    그래서 그만 말하라고 하고 착한 아이처럼 말투를 바꿨다.
    친구들은 내 사정을 알면서도 내 앞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는 아직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칼에 휘둘렸을 때.. 그때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어떡하지..아직도 트라우마..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